기사 메일전송
익산시, 제49회 ‘어버이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익산시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주관 효행자 표창 등 진행 이태헌 익산 분실장
  • 기사등록 2021-05-07 13:16:33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전북) 이태헌 기자 = 익산시가 제49회 어버이의 날을 맞아 부모님께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기념 행사를 실시했다.


시는 7일 노인종합복지관에서 홀로 계신 어르신들과 효행 유공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의 날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익산시가 주최하고 신광복지재단·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이번 기념행사는 올해로 17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식전행사 효행자 표창수여 기념식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후원업체(나눔이봉사단, 정열 자동차 공업사등)에서 홀몸 어르신들에게 선물꾸러미와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등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시와 함께 행사에 참여해 의미있는 자리를 빛내주었.


시는 올해 어버이의 날 행사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고려해찾아가는 어버이날 행사와 기념행사로 나눠 방역수칙 준수와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 하에 소규모로 시행했다.


정헌율 시장은 오랜 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어르신들을 한자리에 모시지 못해 아쉬움이 크다이번 행사가 어르신들에게 자그마한 위안이 되기를 바라며 종식되는 날까지 어르신들의 돌봄공백이 없도록 노인복지관과 관련 부서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68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