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6년 스타강사 초빙 특강 및 미용 경영세미나 개최
  • 박귀월 기자 목포 분실장
  • 등록 2016-12-09 16:20:39

기사수정
  • - 목포시장 박홍률, 시의장 조성오 미용송년회 행사 참여 응원의 메시지 전달

2016년 스타강사 초빙 특강 및 미용 경영세미나 개최

목포시장 박홍률, 시의장 조성오 미용송년회 행사 참여 응원의 메시지 전달

지난 2016.12.06(화) 오후 5시부터 목포 샹그리아 비치호텔 8층에서 (사)대한미용사회 서부지회 미용인들을 위한 경영세미나를 개최했다.


                                                 스타강사 방송인 김보화 강의


첫 번째로 스타강사 방송인 김보화의 웃는 인생 성공의 비결 실전 경영교육을 웃음과함께 가정과 사회에 웃음바이러스를 전달해 주었다.


                                                    목포시장 박홍률


두 번째로 실전경영교육을 위해 신택현강사 초빙 미용인으로 성공하기의 열띤강의를 여러 분야별로 자세히 파악해 쉽게 이해할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전했다.


경영교육이 끝나고 저녁 만찬을 앞두고 목포시장 박홍률, 시의장 조성오등 시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미용인들의 격려와 함께 미용교육과 미용대회 행사비용 예산을 1천만원을 편성해주었다.


                                         (왼쪽) 박홍률 목포시장, (오른쪽) 조성오 시의장


많은 미용인들이 바쁜가운데도 장성, 영광, 영암등에서도 한자리에 함께하여 열띤강의를 듣고, 송년회행사로 한마음 한뜻이 되어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사) 대한미용사회 서부지회 미용인


목포시장님의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로 한결 따뜻한 한해를 보낼수 있게 되어 미용인들의 뜨거운 박수와 함께 목포지회는 희망의 씨앗을 뿌릴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