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군,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첫 정기회의 개최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0-08-31 10:25:06
기사수정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첫 정기회의를 지난 27일 의성지역자활센터 강당에서 개최했다.

 

군은 지난 720일자로 18개 읍면 전체에 구성된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매월 1회 정기회의를 실시하기로 하였으며, 이번 회의가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의 첫 정기회의이다.

 

코로나19로 인원 제한 및 거리두기 이행 등 방역수칙에 따라 18읍면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장만 참석하여 진행된 이번 회의에서는 성형 보건복지모델의 핵심주축인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의 지난 한달 간 추진상황에 대해 점검하고 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발표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장만 참석하도록 하여 그간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이야기하고, 정보 공유 및 상호 토론하는 등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형 보건복지모델의 추진주체인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이 보건복지평생교육 등 주민서비스 전반의 주축으로서의 중심역할을 해야 할 것이라며 의성형 보건복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의성형 보건복지모델은 의성비전 및 중장기 발전계획에 따20198월 민학 공동참여인 의성형 보건복지모델 추진기획단출범을 시작으로 수차례 회의와 연구를 통해 구축된 보건복지평생교육 통합전달체계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58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