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두천시 제공
동두천시 도서문화사업소 꿈나무정보도서관은 오는 11월 매주 토요일,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애니메이션 및 가족영화 5편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상영작은 ▲수퍼 소닉 ▲앵그리버드 더 무비 ▲카 ▲앵그리버드 더 무비 2(독수리 왕국의 침공)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로 구성됐다.
영화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도서관 3층 ‘시네마 천국’에서 상영되며, 선착순 입장 방식으로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유쾌하고 모험적인 이야기를 중심으로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선정했다”며 “책도 읽고 영화도 보며 즐겁고 따뜻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꿈나무정보도서관 운영실(☎031-860-3281) 또는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서구, 오는 15일(토)부터 7일간 ‘아동권리주간’ 운영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오는 15일(토)부터 21일(금)까지 일주일간 「2025년 아동권리주간」을 운영한다. 이번 주간은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11월 19일)’과 ‘유엔 아동권리협약 비준일(11월 20일)’을 기념해 아동 보호에 대한 지역사회 인식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슬로건은 ‘ALL 4(FOR) YOU’로 유엔아동권리협...
충주시, 따뜻한 마음이 담긴 나눔 이어져
충주시에서 이웃을 향한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수안보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태순)는 12일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지역 수험생 9명에게 1인당 5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전달하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그간 노력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됐...
충주시, 방범용 CCTV 대폭 확대로 시민안전망 강화
충주시는 시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환경 조성하고자 9억 7천만 원의 사업비를 투입, 방범용 CCTV 100대를 신규 설치하고 노후 CCTV 136대를 교체했다고 12일 밝혔다.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연립·빌라가 밀집된 주택가의 범죄취약지역과 농산물 도난이 빈번한 농촌 마을 등에 CCTV를 설치해 시민 안전망을 강화했다.특히 지..
양천구, 오는 15일 부터 ‘겨울철 제설대책’ 본격 가동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겨울철 폭설로 인한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11월 15일부터 4개월간 ‘제설대책본부’를 구성해 24시간 비상근무체제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강설량에 따라 3단계로 나눠 비상근무체계를 가동하고, 단계별 상황에 따라 13개 대책반과 동 제설대책본부가 연계해 약 700명의 대응 인력을...
인천시,‘인천섬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개최… 총상금 380만 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인천의 섬들이 지닌 고유한 매력과 이야기를 시민들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새롭게 담아내기 위해 ‘인천섬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인천섬 통합디자인 개발 및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인천의 192개 섬 이야기를 시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재해석하고, 인천의 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