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시, 이마트 보령점과 ‘희망나눔 프로젝트’ 협약 체결 김흥식
  • 기사등록 2015-03-19 10:56:00
기사수정

 

▲ 이마트 협약 장면     © 김흥식


보령시(시장 김동일)와 이마트 보령점(점장 김양호)은 지난 18일 오후 3시 이마트 보령점 1층 행사장에서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한 봉사단원, 이마트 보령점 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공동체 희망나눔 프로젝트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동일 보령시장과 김양호 점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보령지역의 나눔 문화를 확산,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해 행복한 보령건설을 위한 희망나눔 프로젝트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와 함께 희망하우스 전달식을 갖고 저소득층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도배, 장판 및 생활용품을 지원키로 했으며, 4기 이마트 희망나눔 주부봉사단(단장 이경희)의 발대식이 진행됐다.

 

이마트 보령점은 지난 2011년도부터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 2000만원의 예산으로 소외계층 주거개선사업, 헌혈증 기부, 희망바자회, 연말 김장, 연탄나눔행사 등 월별 활동테마를 주제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이마트 보령점은 희망나눔 주부봉사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의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해 함께 봉사 활동을 추진해 지역사회로부터 따듯한 정을 나누는 기업으로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김양호 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 의지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0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종로구지회 2024년 문화체험 나들이
  •  기사 이미지 세종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은 어디일까?
  •  기사 이미지 나도제비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