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음달 4일 경남FC 홈 개막전..상주 상무와 대결 - 경남FC 선수단 ‘2018 무패행진은 계속’ 필승 각오 김명석
  • 기사등록 2018-02-28 17:21:33
기사수정




경남FC가 2018 시즌 K리그 1 홈 개막전을 3월 4일 오후 2시에 상주상무를 상대로 창원축구센터에서 치른다.

 

지난해 K리그 챌린지에서 우승을 거두면서 무서운 저력을 선보인 경남FC는 3년만에 1부 리그에서 뛰는 이번 시즌에서 승리를 다짐하며 최근까지 태국과 남해를 오가며 동계전지훈련을 했다.


또한 지난 22일 경남도청 대회의실에서 구단주인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과 선수단이 함께 참석한 ‘2018시즌 경남FC 출정식’에서 경남도는 올해를 경남FC 활성화 원년으로 삼고 선수단은 경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약속과 도민들의 응원에 힘입어 선수단은 패기 있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3년만에 1부 리그에서 새롭게 뛰는 경남FC는 ‘Do it 2018! Go up 경남!’을 캐치프레이즈로 걸고 ‘2018 1부 리그 승격’을 기념하기 위해 휴일 스포츠 관람을 통한 활기찬 신병영문화 조성과 군․경 격려차원에서 무료 초청을 하고 65세 이상 어르신과 초등학생, 미취학아동 및 한국 스포츠문화를 함께 향유할 수 있도록 외국인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무료 초청을 한다.

 

특히 식전행사로 해군의장대 사열공연이 펼쳐지며 세탁기, 냉장고, 아이패드, 어린이전동자동차 등 경품추첨행사와 사인볼축제뿐 아니라 다양한 장외 체험 이벤트도 준비돼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2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