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적십자회비, 나누면 사랑이 됩니다” - - 안희정 지사, 한적에 2015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김흥식
  • 기사등록 2015-02-11 12:01:00
기사수정

 

▲ 적십자회비 전달 장면     © 김흥식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10일 집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지사 민경용 회장을 접견하고, 2015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안 지사는 적십자는 인도주의 정신 실천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라며 적십자회비 모금 운동에 대한 도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민경용 회장은 이에 대해 적십자는 앞으로도 더불어 모두가 잘 사는 충남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아갈 것이라며 적십자회비 모금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도민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올해 도내 적십자회비 모금 목표액은 지난해보다 3% 많은 199969만 원으로 연중 모금을 진행 중이며, 이달 31일까지는 적십자회비, 사랑을 켜면 희망이 켜집니다를 주제로 집중 모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적십자회비는 ·군 지역 세대주 9000개인 사업자 3만 원 법인·단체 5만 원70만 원이며, 배부된 지로용지를 이용해 금융기관 또는 인터넷으로 납부하면 된다.

 

주소지 변경이나 분실·훼손으로 납부 용지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지역 이·통장 또는 적십자 봉사원을 통해 지로용지를 재교부 받으면 된다.

 

한편 적십자 대전·세종·충남지사는 지난해 도내 구호활동에 900여명, 사회 봉사활동에 10만여 명, 모금 및 홍보 활동에 1000여명이 참여하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