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성 시각으로 산림녹지 발전방안 찾는다 - - 24일 녹지직 여성 공무원 간담회…애로·건의사항 등 토론 - 김흥식
  • 기사등록 2014-12-24 14:23:00
기사수정
▲ 녹지직 여성공무원 간담회 장면     © 김흥식


충남도는 24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녹지직 여성 공무원 간담회’를 열고 산림녹지 분야 올해 업무 추진성과를 공유하고 내년도 업무 추진방향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녹지직 여성 공무원을 대상으로 열린 첫 모임으로, 업무 공유와 함께 산림녹지 발전방안 및 애로·건의 사항에 대한 토론을 하며 향후 산림녹지 발전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는 도내 각 시·군에서 현장업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산림녹지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에 대해 치하하는 한편, 녹지직 여성 공무원으로서는 도내에서 처음으로 6급으로 승진한 당진시 임지숙 팀장에게 꽃다발을 전달했다.

 

녹지 여성 공무원들은 이번 토론에서 산림녹지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조직 및 예산 지원을 확대해 줄 것 등을 건의했다.

 

권남옥 도 산림녹지과장은 “현장 업무가 많은 녹지분야의 특성상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여성의 섬세함으로 산림녹지 발전을 이끌어왔다”라고 격려하고 “앞으로도 급변하는 임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서로 업무를 공유하며 습득할 수 있도록 여성 녹지공무원들의 간담회를 정기적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