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상하수도협회, 신사옥 입주식 개최 -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신사옥으로 이전, 7월 13일 이전식 개최 -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물산업 대표기관으로 역할 강화 다짐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6-07-13 17:03:54
기사수정

한국상하수도협회(협회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13일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소재의 신사옥에서 입주식을 개최한다.

 

한국상하수도협회는 기존 사옥의 교육장과 사무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상 6, 지하2층 연면적 3,355의 규모에 이르는 신사옥을 마련했다.

 

신사옥은 교육장 6, 회원실, 자료실, 민원상담실 등 물산업 전문기관에 걸맞은 공간적인 기반을 갖췄다.

 

한국상하수도협회는 지난 4일 신사옥으로 이전을 완료하고 업무를 시작했다.

 

신사옥 입주식에는 한국상하수도협회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권영진 상하수도협회장, 이정섭 환경부 차관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한다.

 

특히 한국상하수도협회의 전 임원, 이사진 등 과거 협회의 초석을 다졌던 인사들도 다수 참석한다.

 

권영진 한국상하수도협회장(현 대구광역시장)신사옥 이전은 그간 협회 회원 모두의 열정과 땀의 결과라며, “감사와 헌신에 보답하는 의미로 회원과 함께 지속성장하는 국내 대표 물산업 전문기관이 되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 말했다.

 

이정섭 환경부 차관은 한국상하수도협회가 이번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국내 물산업 발전의 디딤돌 역할을 더욱 적극적으로 수행하기를 기대한다, “환경부도 한국상하수도협회가 물산업 전문기관으로 발전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9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사랑 더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