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2014년 경로당 활성화사업 평가회 개최 - 행복한 노후 지원을 위한 경로당 사업 평가의 장 마련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2-11 12:41:00
기사수정

 

▲ 경로당 활성화 평가회     © 이정수

11일 오전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에서 경로당 회장, 회원,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경로당 활성화사업 평가회가 열렸다.

 

대한노인회오산시지회(지회장 박신영)에서 주최하고 오산 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 이번 평가회는 이강석 오산시부시장, 문영근 오산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경로당 회장들과 회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경로당 활성화사업은 사업 희망 경로당에 주2회 해당강사가 직접 방문해 노래, 댄스, 기체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경로당을 건전한 여가문화의 장으로 조성하고 노인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하는 사업이다.

 

평가회는 먼저 내빈소개로 시작하여 노인 강령 낭독, 지회장 인사말, 내빈 축사에 이어 올해 경로당 70개소를 대상으로 실시한 사업 현황 보고로 이어졌고, 이후 경로당회원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노래, 밸리댄스, 기체조 실력 등을 선보이고 다함께 식사를 하며 마무리됐다.

 

행사에 참석한 이강석 오산시부시장은 어르신들이 존경받는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좀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어르신들 건강 증진에 힘쓰겠다.”오산시가 연이어 청렴 1등 도시로 선정된 것은 어르신과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으로 이룩한 쾌거로 600여 공직자가 더더욱 청렴한 오산시를 만들어 가는데 힘쓰겠다.”라며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5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