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통신/권혁진기자) = 울산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5일 하이밀베이커리 제빵학원 후원으로 상안경로당 어르신들과 빵 만들기 체험활동을 했다. 이날 만든 빵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종학 위원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이 평소 경험하지 못했던 빵만들기를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하이밀베이커리 제빵학원은 지난해부터 정기적으로 어르신 및 아동과 함께 하는 빵 만들기 체험활동을 후원하고 있으며,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상자 모집, 빵 나눔 행사 지원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
하이밀베이커리 이채섭 대표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나눔활동을 올해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어 기쁘다"며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서로 빵을 만들어 나누면서 나눔의 기쁨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사]행정안정부, 법제처
⊙ 행정안전부 △부산광역시 행정부시장 김경덕 △전라남도 행정부지사 황기연 △경상북도 〃 황명석⊙ 법제처 ◇전보 <고위공무원> △법제정책국 법제조정정책관 금창섭 △행정법제국 법제심의관 권준율 <서기관> △행정법제국 장지혜
[인사] 금융위원회,국가보훈부
⊙ 금융위원회 ◇과장 <전보> △서민금융 오유정 △포용금융지원 이지현⊙ 국가보훈부 ◇과장급 <전보> △국제보훈정책담당관 김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