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 2014 대한민국 지역사회복지대상 영예 - 취약계층 응급지원 사업 우수상 수상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28 12:28:00
기사수정

 

안성시가 지난 28일 서울특별시 한국보건사회연구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지역사회복지 대상시상식에서 기초 자차단체 부문 취약계층 응급지원 사업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보건사회연구원, 한겨레사회정책연구소, 한국지역사회복지학회 공동으로 주관한 ‘2014 대한민국 지역사회복지 대상은 우수한 복지사업을 발굴해 지역사회중심의 생활밀착형 복지사업을 확산코자 마련됐다.

 

안성시는 중앙 및 광역단체에서 지원이 불가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가구에 지원범위를 확대한 취약계층 응급지원 사업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취약계층 응급지원 사업은 복지 틈새계층 지원확대를 위해 생계, 의료, 주거 등의 사업을 추진한 안성시만의 응급지원체계를 구축한 혁신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아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주경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사회적 문제인 복지 사각지대 지원확대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앞으로도 주민의 위기상황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현장중심의 복지행정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