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평택시립장당도서관 사서와 함께 신나는 ‘파자마 북 파티’ - 불 꺼진 도서관에서 잠옷 입고 책 놀이해요.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27 13:41:00
기사수정

 

평택시립장당도서관(관장 박천수)은 늦은 오후 북 파티로 사서와 함께하는 파자마 북 파티를 오는 29일 오후 6~9시까지 진행한다.

 

올해 3월부터 장당도서관은 매월 마지막 토요일 오후에 가족 단위 시민들을 위한 '늦은 오후 북 파티' 행사를 진행해왔다.

 

이달 늦은 오후 북파티'사서와 함께하는 파자마 북 파티로 사서들이 직접 60여 명의 시민들과 빛 그림 그림책, 가족 샌드위치 만들기, 책 속 보물찾기 등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장당도서관 어린이자료실 이용시간이 끝나는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하는 가족들은 잠옷을 입고 북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첫 선을 보이는사서와 함께하는 파자마 북 파티는 주제도서로 백희나의 장수탕 선녀님을 빛 그림 그림책으로 들려줄 예정이며 무용 전문사 장홍석과 장수탕 선녀님을 몸으로 표현해보는 시간도 갖는다.

 

그림책을 들려줄 장당도서관 이수경 사서는 도서관에서 잠옷을 입고 듣는 그림책은 어떤 맛일지, 어린이들이 어떻게 느낄지 기대가 크다. 놀이로 시작하는 책 읽기로 좋은 책 동반자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책읽기 그 자체의 즐거움을 어린이들이 몸으로 익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족들이 자주 도서관 나들이를 하기를 권했다.

 

이 날 행사는 가족 샌드위치 만들기, 책 속 보물찾기 등으로 어린이자료실에서 가족들이 그림책을 즐기고 나누고 편안히 책을 보며 놀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행사는 참여 가족들의 가족사진촬영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불 꺼진 도서관, 잠옷을 입고 도서관 사서와 함께 즐기는 이색파티를 평택시립장당도서관에서 함께 만나보자.

 

문의: 평택시립장당도서관 031-8024-7475~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