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민선6기 제4대 ‘1일 명예시장’ 위촉 - 오화분 경로효친자원봉사회장, U-City 통합운영센터 등 방문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26 13:18:00
기사수정

 

▲ ‘1일 명예시장’ 위촉     © 이정수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26일 민선6기 제4‘1일 명예시장으로 오산시 경로효친자원봉사회장 오화분(·70)씨를 위촉했다.

 

‘1일 명예시장은 시민 참여를 통한 열린 시정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로 민선 6기 들어 대학생봉사단장,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장,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통번역사 등 3명이 위촉되어 성실히 1일 시장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이날 곽상욱 오산시장은 집무실에서 오화분씨를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하고 시정 현안사항 등을 논의하며 명예시장으로서의 임무를 성실히 이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화분씨는 U-City 통합운영센터 방문을 시작으로 꿈두레도서관, 보건소,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등을 차례로 방문해 주요 현안사항 등을 보고받고 각종 시설을 둘러보며 명예시장으로서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다.

 

한편 오화분씨가 회장으로 있는 경로효친자원봉사회는 평소 어려운 형편의 어르신들께 수차례 밑반찬을 만들어 드리고 관내 경로당에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등 50여명의 회원들이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