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금천구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에서 지난 14일 지역 아동보육시설 혜명보육원에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5월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송재호 금천구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장 외 4명의 회원이 뜻을 모아 마련했다.
송재호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상황에 있는 아동 및 청소년이 지역 내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혜명보육원 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행사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지역에서 뜻밖의 도움을 받아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금천구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서울시 금천구 청소년육성기본조례 제26조에 따라 동별 20명 이내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소년 유해환경 보호 캠페인, 저소득 및 모범청소년 지원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인사]행정안정부, 법제처
⊙ 행정안전부 △부산광역시 행정부시장 김경덕 △전라남도 행정부지사 황기연 △경상북도 〃 황명석⊙ 법제처 ◇전보 <고위공무원> △법제정책국 법제조정정책관 금창섭 △행정법제국 법제심의관 권준율 <서기관> △행정법제국 장지혜
[인사] 금융위원회,국가보훈부
⊙ 금융위원회 ◇과장 <전보> △서민금융 오유정 △포용금융지원 이지현⊙ 국가보훈부 ◇과장급 <전보> △국제보훈정책담당관 김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