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성면 ‘제3회 양성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스포츠댄스, 노래교실 등 갈고 닦은 재능 선보여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21 14:39:00
기사수정

 

안성시 양성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1일 양성중학교 강당에서 주민, 기관사회단체장,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회 양성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열었다.

 

발표회는 양성면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댄스, 노래교실, 기체조, 라인댄스, 요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사물놀이, 한국무용, 재즈댄스 등 외부 동아리들의 찬조 공연이 펼쳐져 수강생간 정보 교류의 장도 마련됐다.

 

특히 양성면주민자치센터 특색사업인 나눔실천을 통한 행복한 양성만들기사업을 위해 재배한 서리태 판매 수익금으로 이불 10(70만원상당)를 구입해 관내 불우이웃돕기에 써 달라며 양성면에 기탁하기도 했다.

 

한기성 양성면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로 수강생들이 배움에 대한 성취감을 형성하고, 화합할 수 있는 무대가 되었다, “행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신 수강생 및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성면 주민자치센터는 건전한 여가생활과 건강증진을 위해 매주 2회씩 기체조, 노래교실, 라인댄스, 스포츠댄스, 요가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