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미장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내 체비지에 대해서 수의계약 매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매각되는 체비지는 미장지구내 근린생활용지 2필지, 상업용지 25필지, 단독주택용지 70필지, 준주거용지 1필지, 총 98필지를 선착순에 의한 수의(서면)계약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각기간은 6월 26일 오전 9시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군산시청 공영사업과에 매수신청서(계약보증금 10% 납부 후)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체비지 매각대금 납부 편의를 제공하고자 계약대상 토지에 대하여 매각대금의 일부를 금융권에서 분양대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매수 희망자는 군산시 홈페이지(www.gunsan.go.kr)에 게시한 매각 공고한 모든 사항을 확인하고 계약을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미장지구 도시개발사업은 수송지구와는 달리 무분별한 난개발을 방지하고 환경 친화적인 택지를 조성하여 편리한 생활여건 개선과 지역균형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어린이가 행복하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명품 도시 군산 건설에 주력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군산의 번화가인 수송지구에 연접한 미장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는 시내의 중심에 위치하며 정주여건이 좋아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사업 마무리 단계로 관심이 집중되어 많은 체비지가 매각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체비지 매각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청 공영사업과(☎063-454-365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