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머드임해 하프마라톤대회 예약접수
  • 김흥식
  • 등록 2015-04-27 10:15:00

기사수정
  • - - 6월 27일, 대천해수욕장 개장 및 한국중부발전(주) 본사이전 기념 … 6월 7일까지 접수

 

▲ 지난해 마라톤 장면     © 김흥식


매년 6월에 개최되는 보령머드임해 하프마라톤대회가 올해에는 더욱 푸짐해진다.

 

대천해수욕장 개장을 알리는 보령머드임해 하프마라톤대회가 올해에는 한국중부발전() 본사의 보령시 이전을 기념해 열리게 되며, 그에 따라 프로그램과 상품이 예년에 비해 더욱 푸짐해진다.

 

올해로 열네번째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오는 627일 개최되며, 하프코스(21.0975km)와 미니코스(10km), 건강코스(4.6km) 3종목으로 진행된다.

 

코스는 대천해수욕장 시민탑광장에서 출발해 남포방조제, 동백관입구, 무창포 등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는 코스로 진행된다.

 

신청은 이달부터 오는 65일까지 보령시육상연맹홈페이지(www.brcityrun.com) 또는 전화(041-932-6303), 팩스(041-932-6046)로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건강코스(4.6km)1만원, 미니코스(10km)와 하프코스(21.0975km)는 각각 3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T셔츠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순위에 따라 완주메달, 상금, 보령특산품 등이 지급된다. 또한 20명 이상 단체 참가자에게는 교통비도 지원된다.

 

또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추첨을 통해 자동차(쉐보레 스파크), 벽걸이TV, 냉장고, 세탁기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육상연맹홈페이지(www.brcityr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령시육상연맹 관계자는 이번 마라톤대회는 한국중부발전 본사이전을 기념하고 대천해수욕장 개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해안도로를 따라 상큼한 바다냄새와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달리는 하프마라톤에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대천해수욕장은 620일 개장돼 823일까지 총 65일간 운영되며, 세계인의 축제 보령머드축제7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개최된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