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에 영화 상영관 2곳 재개관된다. - - 시민들의 추억이 묻어 있는 ‘명보시네마’와 옛 롯데시네마 자리에 ‘메… 김흥식
  • 기사등록 2015-04-21 10:06:00
기사수정

 

▲ 명보시네마     © 김흥식


보령시가 그동안 8개월 간 영화 상영관이 운영되지 않았던 오명이 사라지게 됐다.

 

보령시 대천동 소재 보령시민들의 추억이 묻어 있는 명보시네마가 허가절차를 마무리하고 오는 23일 재개관하게 되며, 옛 롯데시네마 자리에는 메가박스 보령점이 오는 5월 중 개관될 예정이다.

 

23일 개관하게 되는 명보시네마에서는 전국 동시 개봉하는 어벤져스 2’를 비롯해 흥행을 독주하고 있는 분노의 질주 7’, 300만을 눈앞에 두고 있는 이병헌 감독의 스물이 상영될 예정이다.

 

명보시네마는 예전과 같이 3개 상영관을 운영하게 되며, 메가박스 보령점은 예전 7개 상영관에서 2개 줄인 5개 상영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그동안 보령의 유일한 영화 상영관이었던 롯데시네마가 건물주와 영업자간 소송이 이어져 지난해 91일부터 영화 상영관이 없어 보령시민들은 영화 관람을 위해 보령시 인근 영화 상영관을 찾아 영화를 관람하는 불편을 겪어 왔다.

 

동대동 김모씨는 그동안 영화 관람을 위해 인근 홍성과 군산 등으로 가야되는 불편을 겪어 왔다, “이번에 두 곳에 영화관이 재개관해 기쁘고 더군다나 보령시민의 문화적 갈증을 풀어주었던 토종 극장, 명보시네마가 다시 개관하게 돼 기쁨을 더하게 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익산국립치유의 숲 치유센터 준공예정
  •  기사 이미지 한 번 걸리면 끝!” 나주시 과수화상병 적극 대응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Sumy Oblast에서 36건의 폭발이 발생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