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천군 제공
연천군 군남교회(목사 백경렬)는 지난 6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과 블리스버거앤카페 블리스버거 113세트(13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백광렬 담임목사를 비롯한 군남교회 관계자와 연천군 관계자 등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군남교회는 지역 주민과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매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올해도 후원금과 햄버거세트를 함께 기탁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남교회 백경렬 목사는 “매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작게나마 힘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정성껏 준비한 수제버거세트를 통해 마음도 몸도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군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군남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 및 후원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설 준비, 멀리 가지 마세요! 마포 직거래 장터로 오세요!
- 다회용기 도입 친환경 행사… 카드결제·온누리상품권 사용 가능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2월 11일부터 12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마포구민광장에서 ‘2026년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및 바자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구민에게 믿을 수 있는 농·특산물을 합리적...
동대문구‧동대문경찰서, 노숙인 순찰 및 현장 계도 강화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동대문경찰서와 협력하여 청량리역사 및 노숙인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정기적인 순찰과 현장 계도를 이어나간다. 이번 조치는 주민들이 보다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노숙인의 생활 여건도 함께 살피기 위해 추진됐다.지난 2월 4일 진행된 첫 순찰에서는 민원이 반복적으로 제기되는 구간을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