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종로 THANK YOU FESTA '복지의 밤' 성황리 개최
종로구와 종로복지재단은 12월 15일 오후 4시 30분, 종로문화센터 광화문아트홀에서「2025 THANK YOU FESTA - 복지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종로 곳곳에서 나눔과 봉사로 지역사회를 밝힌 복지 유공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연말의 의미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개회를 시작으로...
사진=여주시 제공
여주시 장애인복지관은 12일 여주 썬밸리호텔에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헌신적인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복지관과의 지속적인 연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투철한 봉사 정신과 꾸준한 후원을 실천한 공로자 28명에게 감사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복지관과 후원자·자원봉사자가 지난 15년 동안 함께 일궈온 발자취를 담은 특별 영상을 상영하며 서로의 헌신에 감사하고 앞으로의 동행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오늘 감사행사는 지난 15년 동안 복지관 발전을 위해 함께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많은 장애인들이 복지관을 통해 희망과 용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준수 장애인복지관 관장은 “물심양면으로 복지관을 지원해주신 모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복지관과 지역사회의 연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주시 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5년간 활동지원, 직업재활, 가족지원, 문화여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꾸준히 추진하며 지역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에 기여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