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뉴스영상캡쳐
방송인 박나래의 이른바 ‘주사 이모’로 알려진 A씨가 방송인 전현무를 겨냥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게시물을 SNS에 올렸다가 삭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사실관계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전현무의 이름이 반복적으로 거론되면서 당사자의 입장 표명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A씨는 지난 9일 SNS 스토리에 ‘전’, ‘무’라는 글자와 함께 식재료인 전과 무 사진을 각각 게시했다.
이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로고 이미지를 연달아 올리며 “죽다 살아나 보니 사람이 많이 달라졌다. 조용히 있다고 해서 내 잘못이 사라지진 않겠지만, 사실이 아닌 것까지 감당할 이유는 없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해당 게시물은 공개 직후 삭제됐으나 캡처 이미지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온라인을 중심으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전현무를 겨냥한 메시지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박천동 북구청장, 6·25 참전 고 유연기 일병 가족에게 무공훈장 전수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6일 구청장실에서 6·25전쟁 참전 유공자 고(故) 유연기 일병의 조카 유원화 씨에게 무성화랑 무공훈장과 훈장증을 전수했다.
북부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부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는 6일 북구청장실에서 이웃돕기 성품으로 쌀 10kg 20포를 박천동 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언양 송대지구 관련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0일(화) 언양읍행정복지센터에서 도시개발사업 미준공으로 인한 주민 불편을 해소하고 도로와 가로등 등 시설물 관리권을 울산시가 넘겨받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송대지구 주민들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도시균형개발과, 종합건설.
송형근 전 환경부 고위공무원, 창원시장 출마 선언
송형근 전 환경부 고위공무원이 창원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송 후보는 34년간의 공직 경험을 바탕으로 “말이 아닌 해결로 창원의 위기를 돌파하겠다”며 경제 회복과 청년 유입을 핵심 비전으로 제시했다.송 후보는 출마 선언문에서 “청년들이 떠나는 도시, 활력을 잃은 구도심은 오늘의 창원이 직면한 냉정한 현실”이...
안영미, 둘째 임신 고백
개그우먼 안영미가 둘째 아이를 임신하며 두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에 들어갔다.안영미는 2026년 2월 자신이 진행 중인 MBC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를 통해 둘째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안영미는 “임신 중기 정도 됐고 7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첫째 태명 ‘딱콩이’에 이어 둘째 태명은 ...
‘주사 이모’ SNS 게시물 파장
방송인 박나래의 이른바 ‘주사 이모’로 알려진 A씨가 방송인 전현무를 겨냥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게시물을 SNS에 올렸다가 삭제해 논란이 일고 있다.사실관계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전현무의 이름이 반복적으로 거론되면서 당사자의 입장 표명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A씨는 지난 9일 SNS 스토리에 ‘전’, ‘무’라는 글...
국민의힘 내부에 번지는 또 다른 ‘장·한 갈등’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한 갈등’이 두 축으로 나뉘어 확산되고 있다.기존의 장동혁 대표와 한동훈 전 대표 갈등 외에 한 전 대표와 장예찬 부원장 충돌이 부각된다.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최근 한 전 대표를 향해 강도 높은 비판을 이어가고 있다.장 부원장은 장동혁 대표 체제에서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으로 발탁되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