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 통신=최병호 ]

(사진출처=울산북구시설관리공단)
울산광역시북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정식)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공단은 2월 6일(금) 아름다운 가게 되살림터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으로 구성된 ‘나눔보따리’ 포장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공단 직원이 참여하여 기부 물품을 분류·포장하는 작업을 지원하며 나눔 실천에 힘을 보탰다.
이어 2월 7일(토), ‘배달천사 봉사활동’을 통해 북구 지역 취약계층 8가구를 대상으로 나눔보따리를 전달하였다. 아름다운 가게가 주최하고 공단이 참여하는 협력 형태로 추진되었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과 자원 순환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였다.
임정식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담양군, 설 대비 병문안 문화개선 캠페인 추진
[뉴스21 통신=이준범 ]담양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의료기관 및 요양시설 내 감염병 전파를 예방하기 위해 ‘병문안 문화 개선 캠페인’을 집중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은 명절 기간 잦아지는 면회로 인한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입원 환자와 입소 어르신들의 안전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관내 의료기관과 요양시설..
담양군,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대상자 모집
[뉴스21 통신=이준범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해 군민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돕는 ‘2026년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참여자 70명을 오는 10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모바일 헬스케어는 스마트 워치와 전용 모바일 앱을 연동해 보건소 전문가 팀이 개인의 활동량을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건강·영양&mid...
신안군복지재단, 설 맞아 한돈 선물세트 200박스 기탁 받아
[뉴스21 통신=박민창 ] 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 강정희)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9일, 대한한돈협회 신안지회(지회장 박태오)로부터 한돈 선물세트 200박스를 지원받았다고 밝혔다.대한한돈협회 신안지회는 2023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꾸준히 한돈 선물세트를 기부해 오고 있다. 이번에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