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춘천동부디아코니아 복지시설 전직원 세미나 현장사단법인 춘천동부디아코니아(대표 김한호)가 춘천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 춘천시 아이돌봄지원센터 등 복지시설 직원 50명 및 법인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동부디아코니아 전직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춘천동부디아코니아의 비전발표와 복지시설들의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그에 임하는 직원들의 자세와 화합의 시간이 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법인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우수 직원에 대한 표창이 수여되었는데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신아름팀장, 홍선영 사회복지사와 춘천시 아이돌봄지원센터 장동길 센터장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김한호 대표는 2019년도 춘천동부디아코니아의 비전을 선포하며 “올 한 해 춘천-강원도-대한민국을 넘어 해외 교육 사업, 장애인 분야에서의 적극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 건강한 법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믿음과 격려가 더욱더 필요하다”며 “특히 점점 더 많은 구성원이 함께하는 법인으로 성장하는 만큼 더 넓은 마음과 지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춘천동부디아코니아는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전문적이고 다양한 복지사업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상민 재혼 일상 공개…시험관 시술 준비 중 근황 공개
방송인 이상민이 시험관 시술을 준비 중인 아내와의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2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의 영상 ‘NEW 형사의 등장, 용의자(?) 탁재훈의 비리를 탈탈 털러 왔습니다’ 편에서 이상민은 최근 결혼 후 일상을 털어놨다.탁재훈이 “결혼 후 어떤 점이 제일 좋냐”고 묻자 이상민은 “누군가 나..
트럼프, APEC 만찬서도 ‘다이어트 콜라’ 고수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 만찬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테이블 위에는 어김없이 ‘다이어트 콜라’ 한 잔이 놓여 있었다. 술을 전혀 마시지 않는 트럼프 대통령을 위해 미국 측이 직접 공수해온 음료다.29일 열린 만찬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건배 제의에 정상들은 만찬주로 제공된 샴페인을 들어 올렸다. 이날 제공된...
양천구, 목동9단지 재건축 19일 만에 사업시행자 고시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10월 30일,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제27조에 따라 ‘목동 9단지 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의 사업시행자로 한국자산신탁을 지정 고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시는 지난 9월 29일 목동 9단지 정비사업 추진 주체인 토지등소유자가 사업시행자 지정을 신청한 이후 19일 만에 이뤄진 것으로, 양천구는 신속한 행...
북한, 日 신임 총리에 “군국주의 미화·야스쿠니 참배 정당화 인물” 비판
북한이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신임 총리에 대해 “더욱 위험천만한 길로 나아갈 것”이라며 강도 높게 비판했다.30일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일본 정계의 움직임은 무엇을 시사해주는가’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다카이치 총리에 대해 “일제의 범죄행위를 미화하고 군국주의의 상징인 야스쿠니 신사 참배를 정당화한 인...
경기관광공사, ‘14기 끼투어 기자단 팸투어’ 진행
경기관광공사(사장 조원용)는 30일 부천·안산·시흥 일대에서 ‘14기 끼투어 기자단 팸투어’를 진행했다.이번 팸투어에는 올해 경기관광 전문필진으로 선발된 끼투어 기자단 1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서부권 7개 도시(화성·부천·안산·평택·시흥·김포·광명)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테마형 투어버스...
경기평택항만공사, 전국 항만 최초 ‘통합 유지준설사업’ 실시협약 체결
경기평택항만공사는 28일 평택지방해양수산청을 비롯한 7개 기관과 함께 ‘평택·당진항 액체부두 통합 유지준설사업’ 실시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사업은 전국 항만 가운데 처음으로 추진되는 통합 유지준설사업이다.이번 협약에는 경기평택항만공사, 평택지방해양수산청, 한국가스공사, 한국석유공사, 한국서부발전㈜, SK가스.
강서구, 안양천에 보행약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경사로 설치
“유모차를 끌고 아이랑 안양천까지 가려면 매번 큰길로 돌아가야 했어요. 이제는 집 앞에서 바로 내려가니 산책이 한결 즐거워졌어요.” 염창동 무학아파트 주민 김모 씨(36)는 최근 설치된 안양천 진입 경사로를 이용하며 이렇게 말했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염창동 무학아파트 앞 계단(염창동 255번지 일원)에 보행약자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