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능곡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장학금 60만원 전달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9-02-16 21:58:11
기사수정

시흥시 능곡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변영섭)는 지난 13일 능곡동 관내 저소득층 중학생 3명에게 장학금 60만원을 전달했다.

 

능곡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한 해 동안 커피 판매 등의 수익사업을 통해 모은 수익금을 꾸준히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올해는 중학교에 입학하는 학생들이 금전적인 어려움 없이 가볍고 희망차게 학교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김○○(능곡중학교) 학생의 어머니는 아이가 중학교에 입학해서 준비할 것이 많아 걱정이었는데, 금전적으로나 심정적으로 큰 도움이 되었다. 지역에서 관심과 도움을 주시니 정말 든든하다.”고 말했다.

 

능곡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변영섭은 이 장학금에 담긴 우리 위원들의 마음이 학생들과 그 가족에게 전달되어 조금이라도 따뜻하고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능곡동장(이상익)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매번 힘써주시는 바르게살기운동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따뜻한 마음이 능곡동 전역을 온기로 가득 채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6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