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산을 사랑하는 모임, 어르신 목욕봉사 펼쳐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9-01-21 19:36:14
기사수정


▲ 주사모 목욕봉사 장면


보령시 주산면(면장 임선배)은 지난 19일 주산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주사모) 주관으로 어르신 대상 목욕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목욕봉사는 추운 겨울철 어르신들의 혈액순환 등 건강관리를 도모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같이 목욕을 하면서 말 벗도 해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주사모는 거동이 가능한 어르신들에게 사전 협의를 통해 주산목욕탕을 이용 할 수 있도록 각 마을에 목욕쿠폰 10장씩 모두 290장을 배부했고, 이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 100여명을 대상으로 마을별 순회하며, 회원들 차량으로 어르신들을 이동시켜 목욕을 시켜드렸다.

 

목욕을 마친 어르신은 밝은 웃음이 가득한 얼굴로 몸이 깨끗해지니 마음도 좋아지고 기분이 좋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장순 주사모 회장은어르신들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에 내 아버지, 내 어머니와 같은 마음을 느꼈다,“앞으로도 소외된 이웃 없이 따뜻한 마을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사모는주산면에 거주하는 주민 25명으로 구성된 순수 봉사단체로 건축, 인테리어, 광고업 등에 동사하는 전문 재능기부자와 일반 후원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진정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50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