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 서구, 민관 복지인 한마당 개최 ! - 오는 30일 빛고을체육관에서 민관 복지활동가 4백여명 참가 - 민.관 사회복지담당자 소통 및 화합 한마당 김두만 광주전남 총괄본부장
  • 기사등록 2018-11-29 11:02:40
기사수정


▲ 광주광역시 서구청 사진제공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 오는 30 빛고을체육관에서 2 민관복지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민간복지기관 종사자와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공무원 400여명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 봉사하는 민관복지 활동가들 사기진작과 기관간 화합을 위해 마련된다.

 

지역사회 민관협력에 기여한 민간기관 동보장협의체등 유공자에 대한 시상으로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보장협의체 위원과 사회복지사 150, 사회복지 공무원 100여명 400여명이 자리를 함께할 예정이다.

 

서구에는 18개동 보장협의체 45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사회내 민관협력 활성화를 위한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다.

서대석 청장은“이번 행사는 민관 사회복지인들의 소통과 화합을 리가 것으로 기대된다.”며“앞으로 우리 서구 지역이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 복지공동체가 있도록 민관이 공동 노력해 나가겠다” 말했다.

 

한편, 서구는 올해 보건복지부 지역복지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민관사회복지 협력의 성공 복지모델로 인정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10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