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양아리랑시장, 2018년 한가위 주전부리먹거리투어 - 9월 14~15일 개최 권순복
  • 기사등록 2018-09-03 14:00:22
기사수정


▲ 2018년 한가위 주전부리먹거리투어 웹자보



경남 밀양시 밀양아리랑시장에서 9월 14일(금), 15일(토) 이틀간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한가위 주전부리먹거리투어’가 개최된다. 


한가위 주전부리먹거리투어는 밀양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최하며, 밀양아리랑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에서 주관, 핀연구소에서 시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한가위 주전부리먹거리투어는 풍성한 한가위를 테마로 다양한 먹거리가 함께하며, 고객들의 오감 만족과 함께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구성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로 △먹거리 스탬프 투어 △대왕 윷놀이 △다트 던지기 등을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상품과 시장에서 사용가능한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행사일 외 10월 12~13일, 19~20일에도 다양한 테마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밀양아리랑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장명진 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람들이 시장에 편한 분위기로 놀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9월 주전부리먹거리투어는 밀양시에서 주최하는 시민참여 멀티미디어 쇼인 밀양강 오딧세이와 나란히 10월 12일, 13일에 열릴 예정이며 사업단 주관 제 2차 미니창업 박람회도 같은 날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3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