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기 울산시 대학생 SNS 서포터즈’출범 -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12월까지 본격적인 활동 서을수
  • 기사등록 2018-08-24 17:26:23
기사수정





울산시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젊고 패기 있는 대학생들이 모였다. 


울산시는 8월 24일 오전 10시 30분 시청 중회의실에서 ‘제1기 SNS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12월까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 서포터즈 운영 방안 설명 등으로 진행된다.


‘제1기 SNS 대학생 서포터즈’는 지난 7월 ~ 8월 신청자 접수를 받아 모바일을 통한 의사소통과 정보를 교환하는데 익숙하고, 홍보에 탁월한 역량을 지닌 22명의 대학생으로 선발됐다.


이들은 울산시가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의 SNS 매체를 통해 20 ~30대들이 선호할 만한 볼거리와 다양한 즐길거리 숨은 맛집 등을 홍보하여 시정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맡게 된다.


울산시는 서포터즈의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우수 단원 활동비 지원, 인센티브투어, 우수단원 표창, 역량강화교육, 간담회 등을 시행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창의성으로 울산광역시의 다양한 관심사와 이야기를 소개해 나가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27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제2 마곡' 방화뉴타운, 정비사업 탄력
  •  기사 이미지 장윤정·도경완, 120억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 매입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미사일 위협으로 인해 여러 지역에 공습 경보가 발령되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