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심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서울 365-뚝섬 야외수영장 패션쇼’ - 시, 25일(수) 한강뚝섬수영장에서 ‘서울 365 패션쇼’ 진행, 오후 5시‧6시 2… - 스포츠 브랜드 ‘카파코리아’, 올 여름 유행할 비치웨어 비롯한 다양한 수… - 시, 수영장 찾은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더위 잊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 하길 박신태 본부장
  • 기사등록 2018-07-23 22:34:34
기사수정

(뉴스21통신/서울서부취재본부)=  계속 되는 폭염 속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한강으로 떠나보자. 도심에서 보기만 해도 시원한 한강을 두 눈에 담으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뚝섬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뿐만 아니라 올 여름 수영복 트렌드도 엿볼 수 있는 이색적인 패션쇼가 펼쳐진다.


 서울시는 725() 오후 5,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한강뚝섬수영장을 무대로 서울 365-뚝섬 야외수영장 패션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 서울시 제공)

 30명의 모델들이 수영장을 런웨이 삼아 진행되는 패션쇼인 만큼, 수영장을 찾은 시민들은 물놀이를 즐기며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쇼에는 올 여름 유행할 비치웨어를 중심으로 최신 트렌드의 수영복을 입은 모델들이 화려한 런웨이를 선보인다.   

 

 이번 패션쇼에는 100년 전통의 스포츠 브랜드 카파코리아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수영장을 찾는 시민을 대상으로 수영복, 래쉬가드 등 수영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의상 35점을 선보인다.

  

 카파코리아는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로, 스포츠에 열광하는 전세계 젊은이들의 가치를 운동복에 담아내며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이번 패션쇼 의상은 카파 고유의 스트리트 패션을 세련되게 녹여낸 래쉬가드, 탱크탑,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판규 서울시 문화융합경제과장은 수영복도 일상복처럼 하나의 패션으로 떠오르고 있어 관심이 높은 추세라며, “이번 서울 365뚝섬 야외수영장 패션쇼가 뚝섬한강수영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00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