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시설관리공단, 엔젤스 요원(고객 모니터단) 모집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04 18:42:00
기사수정

 

▲ 엔젤스 요원(고객 모니터단) 모집     © 이정수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윤건모)이 제11엔젤스 요원을 공개 모집한다.

 

엔젤스 요원은 공단이 고객서비스 향상 등을 위해 추진해 온 현장모니터 단으로, 공단내 사업장 곳곳을 돌며 서비스 실태 등을 보고하고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등 지난 10년 동안 수원사랑을 실천해 왔다.

 

4일 공단에 따르면 공단은 오는 10~20일까지 제11기 엔젤스 요원을 공개 모집한다.

 

윤건모 이사장은 취임초기부터 서비스 극대화를 통한 시민공감대 형성을 주장해 왔으며, 공개모집한 요원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이 기대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수원시에 5년 이상 거주하고 인터넷과 이메일 사용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진행하는 모니터링 및 간담회 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이다.

 

모집인원은 공단사업부서별(주차사업부, 장묘환경사업소, 화산 체육공원, 장안 구민회관, 종합운동장, 장기요양 지원센터) 2명씩 총 12명으로 20151월부터 1년간 분기별 모니터링에 관한 활동보고서를 제출하면 된다.

 

앞서 공단은 무보수명예직을 원칙으로 엔젤스 요원을 운영해 왔다.

11기 엔젤스 요원에게는 모니터링 활동에 관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요원에 대한 표창과 포상금도 수여된다.

 

희망시민은 공단과 각 사업장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E-mail 또는 직접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단(240-2881)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