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 항구 축제 기간 캠프 개최 - 27~29일 해양과학문화가족캠프, 특별전시 등 진행 박귀월
  • 기사등록 2017-10-24 15:06:02
기사수정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이 2017 목포항구축제 기간인 오는 27~29일 과학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양과학문화 가족캠프, 특별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과 29일로 나눠 총 2개 기수 80명으로 운영되는 ‘해양과학문화 가족캠프’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전국 가족을 대상으로 요트승선체험, 과학관에서 정답을 찾아라 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선착순으로 무료 모집하며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과 사이언스올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kys6406fire@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이와 함께 과학관은 블루탱 등 10여종의 해수어와 살아있는 산호를 만날 수 있는 ‘찾아가는 아쿠아리움’, ‘독도해양사진전’ 등도 준비했으며 ‘O/X퀴즈에서 살아남아라’ 등 이벤트를 펼쳐 기념품을 제공한다.


과학관 입장료는 성인 3천원, 초등학생 1천원이다. 목포시민은 신분증을 소지하면 50%가 할인되고, 목포시 초등학생 이하는 무료다.


과학관 관계자는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은 해양과학문화 확산의 전진기지로서 축제 기간 둘러보면 더욱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37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노력의 결실, 파주시 규제혁신 우수사례로 대상 선정
  •  기사 이미지 환경미화원도 소중, 시민과 함께 미래가치 공유
  •  기사 이미지 전쟁 후 우크라이나인 대신 수백만 명의 이주민 그들은 어디로 갈 것인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