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림지 명품길 스토리텔링 및 명칭 제안 공모전 개최 - 제천만의 특색을 나타낼 수 있는 시민 참여형 추억의 길로 재탄생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7-03-08 17:48:11
기사수정


▲ 삼한의 초록길 조감도


제천의림지와 솔방죽이 연계된 휴식공간인 (가칭)삼한의 초록길이 우리지역 특색에 맞는 시민 참여형 추억의 길로 새롭게 태어난다. 


시는 시민 누구나 산책하며 즐길 수 있는 의림지 명품길에 대해 제천시만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발굴하기 위해 ‘의림지 명품길 스토리텔링 및 명칭 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응모자격은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내용은 우리 지역 특색이 방영되어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스토리텔링 및 명칭 제안으로 ▲조경시설·운영·관리에 시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문화생태 활용방안 제안, ▲준공 후에도 참여 지속 가능한 공유 공간 제안 ▲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천의 명품길 조성 제안 등 이다. 


작성분량은 A4용지 10매 내외 이며 제천시 홈페이지(www.jecheon.go.kr)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방문, 우편,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4월중 당선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시상은 최우수작 1작 300만원, 우수 2작 각 100만원, 장려작 3작 각 50만원, 입선작 5작 각 10만원 등 총 11작품을 선정해 상금을 수여한다. 


참가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지역개발과 지역개발팀(043-641-626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제천의 대표적인 지역자원인 의림지에 특색 있는 이야기가 더해져 제천시만의 고유한 브랜드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93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집중호우 대비. 아산시만의 물관리 대책 수립” 지시
  •  기사 이미지 인주면 대윤사, 부처님 오신 날 기념 청소년에 장학금 수여
  •  기사 이미지 아산시보건소, 스마트기기 활용 어르신 건강관리 서비스 확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