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곡성(谷城)에서 영화 곡성(哭聲)을 상영 - 오는 8월 19일 곡성군 문화센터 동악 아트홀에서 영화‘곡성’상영 전영태 기자
  • 기사등록 2016-08-14 18:16:09
기사수정

전남 곡성군은 오는 819일 저녁 7시에 곡성군 문화센터 동악 아트홀에서 영화 곡성(哭聲)’을 상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화 곡성은 낯선 외지인이 나타난 후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 사건을 다룬 작품으로 많은 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동악 아트홀에서 상영하는 곡성(哭聲)’15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단체관람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관광문화과 문화예술팀(061-360-8362)으로 연락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지역 이름과 영화 이름의 소리가 곡성으로 같아서 주민들이 영화 곡성에 많은 관심을 보인 바 있다. 막바지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데 많은 주민이 관람하여 더위를 날려 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곡성의 개봉 시기에 맞춰 위기를 기회로란 긍정의 역발상이 담긴 유근기 군수의 기고문이 SNS를 통해 전국적으로 확산하면서 전남 곡성은 각종 언론으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았고 이로 인한 상표 가치가 가히 혁신적일 만큼 높아졌다.

 

또한, 곡성군은 하나투어와 함께 영화 곡성촬영지를 방문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개발하였고 오는 9월까지 12일 코스의 야간관광으로 진행할 계획으로 영화 곡성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1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익산국립치유의 숲 치유센터 준공예정
  •  기사 이미지 한 번 걸리면 끝!” 나주시 과수화상병 적극 대응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Sumy Oblast에서 36건의 폭발이 발생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