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시설관리공단, 노사가 함께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 눈길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2-15 14:54:00
기사수정
▲ 쓰레기줍는 직원들     © 이정수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윤건모)노사화합 대 시민 봉사활동이 눈길을 끈다.

 

신뢰받고 사랑받는 공단을 목표로 노사가 하나가 되어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힘을 모은 것.

 

실제로 지난 13일 윤건모 이사장과 조근행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한 공단직원, 노동조합원 등 60여명은 도시미관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편익을 위해 수원천과 재래시장 주변 정화작업에 총력을 다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수원시시설관리공단 직원들과 노동조합자원봉사단 공단회원 등은 전날 내린 눈과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수원천 지동교~수원교 구간에 대한 하천정비 작업, 또 재래시장 활성화의 취지로 계획한 인근 영동시장과 지동시장 주변 도로에 널 부러진 쓰레기 줍기에 열과 성을 다했다.

 

행사에 참여한 조근행 공단노조위원장은 노동조합과 공단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계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공단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노동조합이 먼저 나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윤건모 이사장도 노사가 하나 된 대 시민 봉사활동에 포만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소통과 상생의 노사문화 구축은 물론, 신뢰받고 사랑받는 수원시시설관리공단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공단은 수원천 주변과 인근 재래시장에서 수거한 쓰레기 등 1톤 여 분량을 자원순환센터로 이동, 분리수거 한 후 소각 완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7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월명호수, 모든 시민의 힐링 명소로 재탄생하
  •  기사 이미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예산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선정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임업 산림 공익기능증진 임업인 교육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