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 민․관․경 야간 순찰 강화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2-11 13:00:00
기사수정
▲ 염태영 수원시장, 시민안전 위해 매산동 야간 방범순찰     © 이정수


 

염태영 수원시장이 시민 안전 강화를 위해 지난 10일 야간 합동 방범순찰을 실시했다.

 

이날 방범 순찰에는 염태영 시장을 비롯한 김찬영 팔달구청장, 용한수 매산동장 등 관계공무원과 유태백 팔달구 방범순찰대연합대장, 신상철 매산방범 부지대장과 대원, 매산 지구대 경찰관 등이 참여했다.

 

염 시장은 오후 830분부터 매산 지구대를 출발, 도청오거리 일대와 매산 사거리 주변 주택 밀집 지역 등을 직접 순찰하며 현장을 확인했다. 이후 참석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야간 방범활동에 힘쓰고 있는 방범순찰대원과 경찰관계자를 격려했다.

 

염 시장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매일 야간 순찰에 여념이 없는 방범대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연말연시에 각종 사건 사고가 발생이 증가함에 따라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취약 시간대 방범활동에 애써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시민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주택가와 골목길의 보안등, 가로등, 보도 등 안전시설물을 철저히 점검하고 겨울철 화재와 폭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취약시설에 대한 빈틈없는 정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5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