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 달서구 감삼동(동장 한미숙)이 24일 ㈜동궁찜닭(대표 박순철)으로부터 이웃사랑 바우처상품권 100만원을 후원받아 감삼동 지역아동센터에 지원했다.
▲ 달서구청(사진제공)감삼동과 ㈜동궁찜닭이 24일 감삼동행정복지센터에서 동행파트너협약을 체결했다. 동궁찜닭은 관내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2개소에 100만원의 바우처상품권을 후원했다.
㈜동궁찜닭은 대구에서 2013년에 가맹사업을 창업해 전국에 200여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찜닭 브랜드 회사이다.
박순철 대표는 “이번 나눔을 통해 감삼동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한미숙동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 아동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