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뉴스영상캡쳐김선호, 가족 법인 통해 정산금 수령
탈세 의혹에 휩싸인 배우 김선호가 자신이 설립한 가족 법인을 통해 정산금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개인 소득에는 최고 49.5%의 소득세가 부과되지만, 법인 소득으로 처리할 경우 최대 19%의 법인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서 소속사 판타지오는 과거 1인 법인은 연극 제작 등을 위해 설립됐으며 현재는 청산 절차를 밟고 있다며 의혹을 부인했다. 그러나 필수 사항인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을 하지 않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은 이어지고 있다.
유지태, 매력적인 악역 위해 새로운 한명회 선보여
배우 유지태가 기존과 다른 ‘새로운 한명회’로 관객을 찾았다.
왜소한 외형과 비상한 두뇌로 알려진 기존 한명회와 달리, 유지태는 남다른 체구와 압도적인 무게감으로 당대 최고의 권력자 한명회를 표현했다.
그는 이번 연기를 위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할 방법을 고민했다고 전했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아이돌 출신 배우 대거 합류
북한 남파 특수부대원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돌아왔다.
화려한 무술과 군무가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는 김동준, 오종혁, 틴탑의 니엘 등 아이돌 출신 배우들이 북한 요원 역을 맡았다.
웹툰과 영화로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 무대에서 새롭게 재해석됐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최재성 깜짝 등장
90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에서 최대치 역할을 맡았던 배우 최재성이 뮤지컬 버전에 깜짝 출연했다.
최재성은 채시라와의 명장면인 철조망 키스신을 선보이며 관객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이번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와 해외 공연까지 계획돼 있다
전남도, ‘새뜰하우스’로 귀농어귀촌인 주거 부담 낮춘다
[뉴스21 통신=박철희 ] 전라남도가 귀농·귀촌인의 주거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농어촌 빈집을 활용한 ‘전남형 새뜰하우스’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새뜰하우스는 농어촌 지역의 빈집을 시군에 4~6년간 무상 임대하는 조건으로, 임대 기간에 따라 6천만 원에서 최대 8천만 원까지 리모델링 비용을 지원한다. ...
보성군, 농기계 자격증 취득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은 오는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굴착기, 지게차, 초경량비행장치(드론) 등 3개 기종에 대한 자격증 취득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농업 현장의 기계화 확대에 따라 늘어나는 농기계 사용에 대응해 전문자격이 필요한 장비를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교육..
의령군, ‘청렴 퍼즐 퍼포먼스’로 새해 청렴 다짐
[뉴스21 통신=박철희 ] 의령군이 병오년 새해를 맞아 전 부서가 직접 만든 청렴 슬로건을 모아 ‘청렴 퍼즐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딱딱한 선언 대신 각 부서의 개성과 업무 특성을 살린 문구들이 퍼즐 조각으로 맞춰지면서 “청렴은 구호가 아니라 일하는 방식”이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했다.군은 지난 2...
“일단 끊고 확인하세요”…양천구,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보 발령
# 최근 서울 소재 A업체는 가스누설감지기 등을 남품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주문자는 양천구청 재무과 소속 진△△ 주무관이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견적서와 함께 특정 B업체에서 대리납품하라고 요청했다. 수상함을 느낀 A업체가 재무과 진△△ 주무관을 찾아 문의하니 ‘납품을 요청한 사실이 없다’는 답이 돌아왔다. 양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