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동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신정화)는 현대예술관에서 2월 22일 오후 2시 울산시니어포럼(회장 안강운)과 MOU를 체결하고 동구지역아동센터 9개소 아동 150명을 대상으로 전시 및 영화 관람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두 단체간 MOU 체결을 기념하여 동구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전시 및 영화 관람 등 문화 체험을 실시하여 동구 아동들이 다양한 문화 혜택을 누리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사)울산시니어포럼은 2008년도에 설립되어, 150명의 회원들이 지역발전리더 아카데미 운영 및 신 노년 문화운동, 문화유적 지킴이, 재능봉사동아리 활동 등 지역사회 복지 실현을 위하여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다.
동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신정화)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다양한 문화경험을 제공해주시는 (사)울산시니어포럼에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세대 교류를 통하여 다양한 경험을 나누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동구 관계자는 ”동구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하여 이렇게 지원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세대간 교류할 수 있는 행사가 많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인사]행정안정부, 법제처
⊙ 행정안전부 △부산광역시 행정부시장 김경덕 △전라남도 행정부지사 황기연 △경상북도 〃 황명석⊙ 법제처 ◇전보 <고위공무원> △법제정책국 법제조정정책관 금창섭 △행정법제국 법제심의관 권준율 <서기관> △행정법제국 장지혜
[인사] 금융위원회,국가보훈부
⊙ 금융위원회 ◇과장 <전보> △서민금융 오유정 △포용금융지원 이지현⊙ 국가보훈부 ◇과장급 <전보> △국제보훈정책담당관 김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