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자아이들 민니,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참여 - 다산북스,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Part 2 발매 - (여자)아이들 민니 참여곡 ‘In The Novel’ 26일 오후 6시 공개 박영숙
  • 기사등록 2023-01-26 10:22:07
기사수정


▲ 사진=(여자)아이들 민니,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참여



(여자)아이들 민니가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가창자로 나선다.


1월 26일 오후 6시 민니가 참여한 다산북스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Part 2 ‘In The Novel’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민니가 가창한 In The Novel은 웹툰 속 여주인공 두루아 발로즈를 테마로 제작한 곡이다. 민니의 몽환적인 보컬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인다.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는 과앤 작가의 동명 소설을 만화화한 작품으로, 책 속의 악녀로 다시 태어난 두루아 발로즈와 속을 알 수 없는 소꿉친구 녹턴 에드가 사이의 애정과 오해를 풀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판타지 웹툰이다.


한편 다산북스는 모든 게 착각이었다 외에도 웹툰 ‘신데렐라는 내가 아니었다’ OST를 발매할 예정이다. 신데렐라는 내가 아니었다 OST에는 (여자)아이들 우기, 서문탁 등이 가창자로 나설 예정이다.


서대진 다산북스 엔터테인먼트사업본부장은 “이번 OST를 통해 모든 게 착각이었다의 세계관을 확장해 전 세계 독자들과 깊이 있는 감동을 나누기를 바란다”며 “에일뮤직 등 파트너사와 협력해 자사 스토리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 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3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조국혁신당, 원내대표로 황운하 선출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