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충청북도 공무원,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등 실시 김민수
  • 기사등록 2023-01-18 14:01:22
기사수정




충청북도 공무원들이 17일 설 명절을 맞아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를 격려하는 등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먼저, 양성평등가족정책관 직원들이 진천군에 위치한 여성폭력피해자 보호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남희 도 양성평등가족정책관은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는 설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사회적 약자가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도에서 더욱더 세심히 살피고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경제통상국 직원들은 영동 전통시장을 방문해 명절 성수품에 대한 물가안정 점검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영동군 양강면 소재 그룹홈을 방문해 위문품 전달, 시설 입소자와 관계자를 격려했다.


김두환 도 경제통상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물가상승으로 침체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전통시장 애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도민 모두가 온정이 넘치는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자유치국 직원들은 충주 자유시장을 방문해 지역 특산물과 생활용품, 차례 물품을 구입하는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충주시 교현동에 위치한 충주시노인복지관을 찾아 위문물품을 전달하고 시설의 어려움을 청취했다.


조경순 도 투자유치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넉넉한 정과 덤이 있는 지역 전통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이 도민 모두가 풍성한 설 명절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29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