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남구, 5개 구립도서관 {2022년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 씽씽 스토리영어, 문화재로 다시보는 삼국시대 등 40개 프로그램 운영 예정 최원영 기자
  • 기사등록 2022-09-07 19:00:40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울산 남구 구립도서관은 102일부터 1218일까지 유아, 초등학생, 성인을 대상으로 2022년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도산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재로 다시 보는 삼국시대’, ‘좋은책으로 자라는 우리 아이 독서지도’, 유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씽씽 스토리 영어’, ‘조물락 조물락 만들어 보는 재밌는 공예교실12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복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쉽게 배워 활용하는 사주명리학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동시콕 마음콕 동시로 찾는 인권!’, 유아를 대상으로 한 유아 클레이 창의 아트12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월봉도서관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창의력을 키우는 보드게임 놀이’, ‘영어동화와 함께하는 활동 놀이등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옥현어린이도서관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과학 놀이와 유아 프로그램인자연에서 놀자’, ‘써니쌤의 즐거운 유아스피치9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와와 커뮤니티하우스 내 위치한 철새마을도서관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수업과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슬기로운 금융재테크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914일부터 103일까지 각 도서관별로 남구 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ulsannamgu.go.kr/library/)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독서와 연계된 강좌를 통해 도서관을 교육 및 여가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2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노력의 결실, 파주시 규제혁신 우수사례로 대상 선정
  •  기사 이미지 환경미화원도 소중, 시민과 함께 미래가치 공유
  •  기사 이미지 전쟁 후 우크라이나인 대신 수백만 명의 이주민 그들은 어디로 갈 것인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