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공원 이용객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공원 환경을 제공하고자 ‘2022년 아름다운 어린이공원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 대상지는 석교동 범골어린이공원, 선화동 푸른어린이공원, 용두동 용머리공원으로, 구는 주민참여예산 2억2천 여 만원을 투입해 8월 초 마무리할 계획이다.
범골어린이공원과 푸른어린이공원에는 경제성이 높은 테마형 놀이시설과 바닥포장 교체작업을 진행하고. 용머리공원에는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고자 막구조파고라를 설치한다.
한편, 중구는 지난해 목동1소공원에 주민참여예산 1억 원을 투입, 숲속놀이대를 설치하고 신규 체육시설, 흔들의자 등을 배치해 새로운 커뮤니티공간을 조성한 바 있다.
박용갑 청장은 “지속적인 시설개선을 통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및 민간자원 개발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유동인구 밀집 지역 상가를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협조 요청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비치했던 천사모금함 모금액을 수거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정년퇴임 환경공무직 격려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환경공무직 정년퇴임식에서 퇴임 환경공무직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 관련 간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