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창조적 평생교육을 통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매월 저명한 강사를 초청하여 군산새만금아카데미 무료 강좌를 개최한다.
금번 강연은 오는 10월 14일(수) 오후2시 군산시청 대강당에서 김소연 한의학 박사가 『만수무강 건강법』이라는 주제로 시민들과 만난다.
김소연 박사는 1997년에 동국대학교 한의과 대학원에서 한의학 석사 학위와 2002년 미국 유인대학교 한의학과 대학원에서 한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2004년부터 2007년까지 미국 핸더슨 크리스천대학교 선교한의학 교수를 역임하였고,
2005년 미국 조지아 훼이스 크리스천대학교 인류문화교육학에 입학하여 석사 학위를 받고, 2010년 귀국하여 현재 ‘무병장수 연구소’ 소장으로 있다.
또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 출연해 ‘스페셜 살림 9단 김소연 박사’로 불리며 화재가 되었고, 갖가지 건강 비법, 자연 치료 요법, 살림 정보들은 그 효과와 효능을 입증 받으며 방송 이후 더욱 화제가 되었다.
진성봉 인재양성과장은 “우리 군산새만금아카데미에서는 매월 저명한 강사를 초청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특강을 개최하는데, 이번에도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자신만의 만수무강 건강법을 찾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당일 선착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인재양성과(063-454-260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