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탐라도서관『별 것 아닌 선의』이소영 작가 북토크 개최 윤만형
  • 기사등록 2021-09-14 11:06:08
기사수정



제주시 탐라도서관에서는 오는 9월 26일 오후 두시에 이소영 교수의신작 『별 것 아닌 선의』 관련 온라인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주대학교에서 법학을 강의하는 이소영 교수의 『별 것 아닌 선의』는 2017년부터 <경향신문>에 실었던 칼럼을 모은 책으로, 별것 아닌 것 같지만 우리를 지탱하는 힘을 가진 작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북토리(Booktory)는 책(Book)과 이야기(Story)의 합성어로, 제주시민이 매월 주제와 관련한 다양한 책을 접하고 해당 작가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달 북토리 주제 ‘선의’와 관련한 책 20권은 9월 한 달간 도서관 로비에 전시되며, 문헌정보관 및 어린이자료실에서 대출할 수 있다.


강연은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오는 9월 22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lib.jeju.go.kr/)를 통해 제주시민 5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탐라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북토크를 통해 ‘완벽하고 흠결 없는 실천이 아니라 서툴고 부족한 시도를 계속함으로써 우리 각자가 가진 선의의 동심원을 넓혀가자’는 작가의 메시지처럼 시민들이 각자의‘선의’에 대해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만들어질 것이라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71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조국혁신당, 원내대표로 황운하 선출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