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021 도드람 V-리그의 열기가 뜨겁다. 27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배구단 김종민감독이 현대건설과 시합전 사전인터뷰 내용이다.
Q_오늘 문정원, 전새얀 누가 선발인지?
A_문정원 선수
Q_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A_분위기 좋을 때에도 현대는 쉽지 않은 팀이고 매 경기가 어려운 경기이고 고비라 생각한다.
Q_황민경 선수가 출전 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 하는 지?
A_황민경 선수가 출전 하면 수비나 다른 부분에서 좋아지고
공격은 충분히 양효진, 정지윤 두 선수가 가운데에서 잘 해주면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
Q_4라운드를 3위로 끝내놓으니 5라운드, 6라운드 구상이 좀 달라졌는지?
A_지금 현재 우리 팀을 지켜 보았을 때 앞으로 더 좋아질 것이고
그 자리를 빨리 찾아야 쉽게 갈 수 있을 것이다.
Q_좋아진다는 것은 어떤 뜻인지?
A_박정아 선수가 자기 자리를 찾는 것, 박정아 선수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은 팀에 큰 차이가 있다. 정아가 잘 가고 있으나 기복을 좀 줄이면 자기 자리를 곧 찾을 것이다.
Q_켈시는 타점이 높고 공격이 다양해지고 있던 데?
A_선발때에도 그 부분이 가장 눈에 띄던 선수였다.
본인이 자신감이 많이 올라오고 있고 1, 2라운드 때와는 다르고
본인 스스로의 목표도 생겨나고 있다.
울산 남구 공무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인구 위기 돌파!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저출생‧고령사회에 따른 인구 구조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 공무원 연구모임인 ‘인구UP 주니어보드’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인구UP 주니어보드’는 공무원들의 참신한 시각을 행정에 접목해 실질적인 정책 대안을 이끌어냈다는 평을 ...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이재명 대통령이 우리 사회 각계각층에 설 선물을 전달했다.
[뉴스21 통신=추현욱 ] 이재명 대통령이 2026년 설 명절을 앞둔 4일, 사회 각계각층에 설 선물을 보냈다. 집권 2년 차를 맞아 국민 통합과 일상의 완전한 회복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겼다.대통령실에 따르면 이번 선물은 국가를 위해 헌신해 온 유공자 및 사회적 배려 계층 등을 대상으로 발송됐다. 특히 올해는 예우의 대상을 대폭 넓혀 민주유...
"라이온스의 정신으로 무장하다! 355-D지구, 제25기 리더 전사 출격"
[뉴스21 통신=최세영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가 2월 3일, 지역 사회를 이끌어갈 진정한 리더 양성을 위한 ‘제25기 리더스아카데미’ 수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25기 교육은 지난 4주간 강도 높게 진행되었으며, 엄격한 교육 과정을 이수한 총 30명의 수료생이 배출되었다. 수료생들은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
대전 중구 하모니봉사단, 설 명절맞이 라면 기탁
대전 중구 하모니봉사단, 설 명절맞이 라면 기탁- 부모‧자녀 함께하는 나눔... 라면 100박스 기부 -대전 중구(구청장 김제선)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하모니봉사단(단장 박미숙)으로부터 라면 100박스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라면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배부될 예정으로 명절을 앞둔 .
대전 중구, 설 명절 대비 특별 방역소독 실시
대전 중구, 설 명절 대비 특별 방역소독 실시- 역, 터미널, 전통시장 등 방역 취약지역 선제 대응 -대전 중구보건소(소장 황효숙)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역, 터미널, 전통시장 등 다중이용시설과 방역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특별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방역은 설 명절을 앞둔 선제적 조치로, 보건소 방역기동반..
함께 성장하고 배우는 수업 나눔 문화 확산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교원의 수업 전문성을 높이고 학교 현장의 자발적인 수업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2026 수업 나눔 도움 자료’를 제작해 울산 지역 중고등학교에 배포한다. 이번 자료집은 기존의 평가 중심 수업 공개 방식에서 벗어나 교사의 성장을 중심에 둔 수업 나눔으로 인식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