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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서, 도내 상반기 전화친절도 도내 2위! - 민원인에게 친절 행복을 줄께요 김문기전북사회부기자
  • 기사등록 2015-06-20 20: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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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경찰서(서장 황종택)에서는  전북지방경찰청이 주관한 2015년 상반기 전화친절도 조사에서 도내 경찰서 중  2위를 차지하였다. 전화친절도 조사는 전북청 고객만족 모니터센터에서 매반기마다 실시하는 것으로 정읍경찰서는 상반기 평가에서 총점 95.4점을 받아 도내 2위의 영예를 차지하였다.


▲ 경무 전화응대


정읍경찰서는 경찰관 개인별 민원 전화 응대에 대하여 경청, 호응태도, 설명의 전문성, 언어 표현의 정중성 등 부서 직원별 응대 실태를 직접 청취, 미흡한 점을 도출해 지속 개선해 오고 있으며, 친절한 전화응대 생활화를 위해 전화응대 간편 매뉴얼 제작 및 자체 점검, 전문 강사 초빙 민원전화 응대교육을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다.


 황종택 서장은“친절한 전화 응대는 시민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공감경찰의 첫걸음이라며 정읍경찰은 전화응대 중요성을 다시한번 깊이 인식하고 친절을 생활화하여 전국 최고의 친절경찰이 되겠다”고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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