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SK건설(주) M16 PJT 현장소장 코로나 19 관련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기탁
이천시는 지난 18일 SK건설 주식회사(대표 안재현)에서 보건소를 방문하여 마스크(덴탈) 12,000개와 손 소독제 200개 등 1,380만 원 상당을 기탁해 왔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SK건설(주)의 부발읍 아미리 소재 SK 하이닉스 M16 PJT 건설 현장에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함께하는 행복” 으로 이웃과 더불어 사는 행복나눔의 실천으로 기부를 하였다고 한다.
정만훈 현장소장은 “‘우리는 인류의 행복한 삶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듭니다’ 라는 회사미션을 바탕으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시민이 주인인 이천과 소통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천시는 이 마스크 및 손 소독제를 기부자의 뜻에 따라 면역력이 취약한 계층 등에 전달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