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이천시 증포동 통장단협의회(회장 김정희)는 신종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2차 감염 예방을 위하여 증포동 행정복지센터와 안흥현장민원실를 방문하시는 주민들 대상으로 손 세정제를 나눠드리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흥, 갈산, 증포, 송정동 50통을 관할하는 증포동 통장단협의회는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손 위생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홍보 및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줄 것을 당부키로 하였다.
김정희 협의회장은 배려와 존중의 행복삶터에 살고 있는 증포동민에게“조금이나마 도
움이 되고 코로나19를 주민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행사를 계획했다“며 ”증포동 통장단협의회에서는 방역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져 나가, 증포동을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증포동장(박원선)은 통장단협회의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증포동행정복지센터를 이용하는 민원인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매일 업무시작전 소독을 실시하는 등 청사방역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