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등포구, 일자리 선도 기업 9곳에 감사패…1년간 505개 창출 - 구,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9개 기업에 감사패 수여 안남훈
  • 기사등록 2019-12-24 14:00:39
기사수정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9개 기업에 지난 23일 감사패를 수여하며 그 공로를 기렸다.

구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 역할을 하며, 505명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한 9개 기업을 격려하고 그 공로를 기리고자 이번 감사패 수여식을 열게 됐다.

구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8월까지 1년간 기업의 구직자 채용 인원, 구인 공고 횟수, 일자리 박람회 및 구직 연계 사업 등의 실적을 종합해 우수 기업 9개소를 선발했다.

그 결과 △㈜듀델코리아 △㈜이데아그룹 △엘림에스㈜ △㈜해동우남 △삼흥관리시스템㈜ △㈜이엠피서비스 △두레재가노인복지센터 △위더스엔(주) △사랑나눔요양센터 등 총 9개 기업이 올해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듀델코리아는 건물 시설․위생 관리 기업으로 지난 1년 동안 324명을 채용했으며, 구인 공고 194건, 구인․구직 연계 면접 행사 53회 참여 등 다방면에서 적극 노력해 왔다.

또한 구인․구직 면접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한 ㈜이엠피서비스 기업의 권태명 본부장은 “온․오프라인 구인 공고를 통해 나이 및 정보 격차와 관계 없이 공평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근로자들이 성취감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구는 구직자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해 글로벌 취업 콘서트, 여성 및 중장년 등 대상 취업박람회, 취업 교육 등을 통해 구인업체-구직자 연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구는 기업 애로사항을 들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하고, 일자리 창출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이번 감사패 수여식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써주신 기업들을 격려하고 사회 기여를 독려하는 자리”라며 “영등포구는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 양질의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1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러시아인들이 수미(우크라이나)에 공중 폭탄을 투하했다
  •  기사 이미지 ‘북한자유연합’의 수잔 숄티 대표는 오는 24일 ‘탈북민 구출의 날’ 행사를 개최
  •  기사 이미지 한수원, 업무량 30% 줄인다…생산성 높여 ‘제2체코 신화’ 정조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